고스톱 게임 좋아하시나요? 실제로 돈을 걸고 하는 고스톱이 아닌 재미로 즐기는 고스톱 게임은 두뇌와 인지 훈련에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 뉴맞고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망 뉴맞고는?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 포털인 피망에서 운영하고 있는 맞고 게임으로, 한게임 신맞고, 윈조이 대박맞고 와 더불어 한국의 3대 온라인 맞고 게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손에 착착 감기는 손맛은 기본이며, 다양한 규칙으로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피망 뉴맞고의 매력입니다.
피망 뉴맞고 앱 설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뉴맞고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스마트폰용 앱을 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마켓으로 연결이 됩니다.
1 게임을 실행하고, 원하는 로그인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모바일과 PC 간의 게임 머니 연동이 가능한 [피망 로그인]을 추천합니다.
2 피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진행하시고, 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면 [회원 가입]을 눌러서 회원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3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용 약관에 체크한 다음 [동의 및 게임 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4 성인 인증을 위해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본인 확인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PASS 인증서 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PASS 인증서 발급 & 사용 방법]
5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이용 약관에 체크한 다음 [PASS 앱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휴대폰으로 PASS 인증 요청이 발송됩니다. 안내에 따라 인증을 진행하시면 본인 확인이 완료됩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원하시는 게임에 입장하여 즐기시면 됩니다. 점 당 금액이 너무 크면 한 판에 모든 게임 머니를 잃을 수도 있으니 적은 게임부터 진행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피망 뉴맞고는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상대가 바로 매칭되는 편입니다. 레벨이나 보유한 게임 머니를 확인하고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 미션을 달성할 경우 획득한 점수에 배수가 적용되기 때문에 훨씬 큰 점수로 이길 수 있으니 달성을 목표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맞고 게임에서 지나친 욕심은 패배를 부릅니다. 확실하다고 생각되면 [고]를, 그렇지 않으면 [스톱]을 눌러 주세요.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
스마트폰이 작다고 느껴지시는 분은 PC에서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한 후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게임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시면 회원 가입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게임 시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피망 스타터를 설치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3 피망 게임을 이용하려면 피망 스타터 설치가 필요합니다. [PmangStarterSetup.exe]라고 써진 부분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4 다시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뜰 것입니다. 옵션에 체크를 하고 [Pmang Starter 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 옵션을 체크하고, [설치 시작]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잠시 후 설치가 완료되면서 바탕화면에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될 것입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부터 PC로 뉴맞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게임 머니가 그대로 연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 결정패를 선택하여 선을 결정하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맞고 게임의 경우 ‘밤일낮장’과 같은 게임 규칙은 거의 없다고 보시는 게 좋습니다.
서로가 미션 달성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넓은 PC 화면에서 즐기는 맞고 게임은 조금 더 실감이 납니다.
비록 게임에서는 졌지만, 경쾌한 손맛을 맛본 뒤라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무료한 오후에 화끈한 맞고 게임 어떠신지요?
피망 뉴맞고를 처음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